본문 바로가기
리뷰

한국 전통의 미를 담은 증류 소주 화요 X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by 아빠의 육아 2025. 3. 14.
반응형

본 포스팅은 광고/협찬이 아닌
내돈내산 포스팅입니다.

GS25 편의점에서 요즘 많은 이벤트와
사전예약을 많이 하고 있는데
이번에도 사전예약 상품으로 하나인
화요인데 화요도 그냥 화요가 아닌
나 혼자만 레벨업이라는
글로벌적으로 147억 뷰 기록을 남겼으며
인기 많은 회귀물 웹툰 중 하나입니다.
회귀물 웹툰의 어머니라고 불릴 정도로
재미있고 인기가 많은 웹툰입니다.

화요를 수집을 하고 있기도 하였고
나 혼자만 레벨업과 화요가 콜라보를 하면서
출시하여 구매하였습니다.

화요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화요와 나 혼자만 레벨업의 콜라보의 종류로는
화요 17, 25, 41로 세 종류와
나무 케이스에 들어간 미니어처 3종으로
총 3종류의 화요와 콜라보를 진행하였습니다.

나 혼자만 레벨업뿐만 아니라 이전에는
대작아 만화로 열혈강호와도 콜라보를 진행하였고
청룡부터 시작하여
매년 12 간지 동물로 한정판을 출시하고 있기도 합니다.

화요 17, 25, 41

큰 병인 750ml로 3종류가 있는데
화요 17, 화요 25, 화요 41이 있으며
화요 뒤의 숫자는
해당 증류식 소주의 알코올 도수를 나타냅니다.

화요는 위의 3가지 이외에도
총 5종류로 시판을 하고 있는데
17, 25, 41, 53, XP로 5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화요17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화요 17은
주인공 캐릭터인 성진우의 회귀 전의 모습이
병과 박스에 그려져 있습니다.

화요25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화요 25는
성진우가 회귀 후 성진우의 전용무기로 알려진
단검 카사카의 독니를 들고 있는 모습이
병과 박스에 그려져 있습니다.

화요41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마지막인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화요 41은
회귀 후 큰 성장을 이루고
그림자 군주까지 달성을 하게 된 성진우의 모습이
병과 박스에 그려져 있습니다,

화요 알코올 도수에 따라서
나 혼자만 레벨업의 주인공 성진우가
성장하는 모습이 그려진 것이
높은 알코올 도수인 것을
성진우의 모습을 보고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화요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 설명서

각각의 화요 17, 25, 41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과 화요의 콜라보를 알려주는
설명서가 각각 들어 있었습니다.

출처 : 우리동네gs(gs25 편의점 어플)

화요 X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의
가격은 17, 25, 41도수가 높을수록
가격의 차이 또한 있습니다.

화요 750ml는 시중에서 구매하기 힘들기도 합니다.

화요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전시용)

750ml 이외에 같이 사전예약 판매를 했던
전시용 상품이 있는데
전시용 또한 750ml와 같은 그림이 그려져 있으며
알코올 도수 또한 17, 25, 41로 똑같지만
미니어처 크기로 각각 200ml입니다.

우드 케이스와 화요 미니어처 17, 25, 41의
3병이 하나의 세트로 판매되었습니다.

화요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전시용)모습
화요 나 혼자만 레벨업 콜라보(전시용) 케이스 모습
출처 : 우리동네GS(GS25 편의점 어플)

전시용의 구성은 나무 케이스에 화요 3병과
종이 가방의 구성이었고 750ml에 들어 있던
설명서는 전시용에 들어있지 않습니다.

나무 케이스도 고급스럽게 제작이 되어 있었고
미니어처가 딱 맞는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있었고
나무 케이스 옆면에
걸쇠가 있어 나무 케이스를 열고 닫고 가 가능합니다.

화요의 750ml 한정판으로
12 간지 동물 에디션은
소주 케이스가 원통이었지만
이번 나 혼자 레벨업 콜라보 케이스는
사각 박스입니다.

수집용으로 맛은 볼 수 없겠지만
앞으로 더욱 많은 에디션이 출시되길
기대하고 바라는 마음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